ABOUT ME

-

  • 20210104
    취향 2021. 1. 4. 08:49

    텀블벅 참여했던 mbti- 바뀐 이름이 my lab? 플래너 세트가 도착했다. 생각보다 작고 귀여움...
    스티커를 처음에 안 쓰고 아껴두려 했지만 뭐 놔둬봐야 썩기밖에 더 할까. 처덕처덕 대충 붙임.

     

     

    이렇게 연구실 컨셉 봉투에 담겨서 왔다ㅋㅋㅋㅋㅋ 클립도 주고...귀엽네요.

    연구실 놀이하는 느낌이라더니 진짜 조금 그러네. 사실 여기저기 쓰인 문구들이 그렇게 마음에 들진..않았다

     

    사실 내 실제 유형은 INTJ? 음...아니라고 생각하지만...

    아무튼 세트 구성할 때 테스트 해보라던 내 기록 성향은 저렇다는데

     

    중요한 노트 구성 사진이 없네...아무튼

    다행히도(?) 1년 내내 쓸 분량은 아니고, 꾸준히 사용한다면 빠르게는 한달도 안 되어 다 쓸 노트도 있다.

     

    사실 메모 패드는 2종 다 받음.
    일정기간 사용해 보고 설문 조사에 참여한다는 조건으로 P유형 패드도 받았다.

     

     

    새해가 시작되었다는 기분이 드는군(?)

     

    동네 나무들에 재활용 목도리들이 감겼다. 뜻밖에 예쁜 배색들이 많길래 몇은 사진도 찍었다.

     

    벌레들 모아서 태워버리기에는 좀 아깝지 않나?

    뜬금 나도 목도리 뜰 줄 알았으면 좋겠다.

     

    대충 싼티 작렬, 짝퉁 부기보드에 테스트 낙서. 이거 물론 내가 산 거 아니다...

     

    그런데 불량품인 건지 엄청 싼 가격 때문인지 몰라도 물건이 음 좀 영 아닌데? 

    산 사람도 후회하고 나도 비웃(?) 오리지널 부기보드는 혹시 좋을까 고민하길래 뜯어말렸다. 그럴 리가!

    작은 글씨 써지지도 않더만 이걸로 무슨 단어 공부냐 그냥 아이패드 쓰지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